2024/07 3

불편한 사이.

나 없이 잘 살아아티스트황세현 (h3hyeon)앨범머뭇머뭇발매일1970.01.01     블로그 씨가 물었다. From. 블로그 씨내성적인 블로그 씨는 유난히 불편한 친구가 있어요. 불편한 사이지만 슬기롭게 지내는 나만의 방법은? " 슬기로움을 포기하고 불편한 친구도 포기한다. "   아주 오래 알아온 여사친이 있었다. 처음 시작은 그녀가 우리가 하고 있던 몇 개의 가게 중 하나에 일을 시작해서였다.알라배마서 미국인 남편과 두 딸과 함께 시댁이 있는 이곳으로 막 이사를 온 후였다.  한국에서 이곳으로 떨어진지 몇 개월 안되었던 나는 그녀와 쉽게 친해졌다. 처음 전화 통화에서 그녀는 자신이 살아온 지난날들을 숨김없이 내게 쏟아냈다. 초등학교 졸업도 마치지 못하고 엄마와 불화해서 가출한 후 미군기지 근처로 ..

요즈음...

1. 나는 다시 취직이 되었다.   한 달여 전쯤에 일을 그만두고 집에 있는 시간이 무료해서 파타임 잪에 대한 어플라이를 했었는데 아무 데서도    연락이 없길래 .. 아 .. 이렇게 나는 은퇴의 수순을 밟는구나 싶었다. 쿠웨이트 파견 나간 딸아이가 돌아오면 내년 쯤에 미루어 두었던 한국 여행을       가서 한 두어 달 은퇴준비를 해놔야 되겠다 싶었는데 .. 난데없이 전에 몇 번이나 퇴짜를 맞았던 컴퍼니에서 비로소 연락이 왔다. 인터뷰하고 백그       라운드 책 업하고 오리엔테이션 하고 세 번의 트 레이닝을 하고 있다. 성질 죽이고 가늘게 길게 은퇴 때 가지 다녀보자 한다. ​2. 두 달 후면 딸아이가 돌아온다.    무료한 시간들을 싫어하는 딸은 다니던 병원 일을 잠시 접어두고 현역으로 10 개..

" 셀린 디옹 " 다큐를 보고.

아마존 프라임 티브이에서 "I am Celine Dion " 다큐를 봤다. ​그녀 나이 겨우 56 세,화려하고 강한 보컬을 가지고 많은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던 그녀가 밝힌 그녀의 질병.Stiff person syndrom. ( 강직 증후군 ) 그녀는 근 17 년 동안을 약을 먹으며 질병과 싸워왔다. 예정된 콘서트 들을 취소하고 이제는 더 이상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며 그녀는 그녀가 왜 콘서트 들을 취소하며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 앞에 나설 수 없었는지 눈물로 밝혔다. ​내가 그녀에 대해 호의적이 된 것은 오래전 한 기사를 본 후였다. 그때 그녀는 그녀보다 26 살이나 많은 그녀의 남편 르네 앙젤리의 암 투병을 돕기 위해 무기한 활동을 중단했다. 그리고 그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그의 곁에서 그의 병간호를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