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에게./내게온 음악.

Sweet ...... Cigarettes After Sex.

북아프리카 2023. 2. 14. 10:06

 

 

< Cigarettes After Sex >

오래전 영화를 보다 보면 종종 남녀가 침대에서 사랑을 나눈 후,

남자가 침대에 비스듬히 앉아서 담배 피우는 장면을 본다. 그 옆에 여자는 벌거벗은 채로 시트를 걸치고 그런 남자 옆에서 남자를 쳐다보거나, 혹은 한 팔로 그녀의 어깨를 감싸 안은 남자 품에 안겨 있기도 하고 ....

.

.

친구랑 전화를 하다가 내게 별로 집중하지 않은 듯한 뉘앙스가 느껴질 때 나는 묻는다 " 지금 뭐해? "

가끔 전화기 건너편 친구는 대답한다.

" 응.... 티브에서 드라마 보는 중이야 .. "

나는 갑자기 뿔 따귀가 솟으면서 대꾸한다.

" 그래? 그럼 나 지금 드라마에 밀리고 있는고야? ㅜ.ㅜ "

남녀가 사랑을 나누고 난 후 보이는 여러 가지 행동들이 있다. 모... 여러 가지 행동들이 있겠으나 사랑을 나눈 후 남자의 행동에 따라 그 사랑이 제대로 완성이 되었는지 혹은 남녀가 나눈 게 "사랑" 이 아니고 단지 "섹스" 인지를 가늠할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.

Cigarettes After Sex.

섹스 후의 담배 라니!!!

치열하게 몸을 부대끼고 난 후, 사랑을 나눈 그 침대 위에서 남자가 여자를 밀어내고 찾아 피우는 담배....

그 남자에게 여자는 그 순간 담배만도 못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?

여자에게 가져다주는 시원한 물 한 잔도 아니고 주스 한 컵도 아니고 이마에 해주는 달콤한 키스도 아니고 .... 담배라니...?

어디선가 여자들이 보는 책 에 선다 본 기억이 있다.

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랑을 나눈 후 받고 싶어 하는 남자의 행동.....

"여전히 여자를 두 손으로 감싸 안고 이마에 키스하고 잠들 때까지 포근히 안아주는 거 "

여자 머리 무게에 따라 혹은 잠드는 시간에 따라 팔이 좀 저리는 부작용이 있겠지만 냄새나는 담배를 물고 피우는 거보다 훨~ 로맨틱하지 않은가?

남자들이여~ 좀 투자를 해라 ~ 담배 피우고 싶은 것도 좀 참고, 갈증 나는 것도 좀 참고, 티브 보고 싶은 것도 좀 참고, 톡 하고 싶은 것도 좀 참고, 배고픈 것도 좀 참고, 배게 끌어안고 등 돌리고 자고 싶은 것도 좀 참고, 팔 저린 것도 좀 참고 ........ 그녀가 코 골며 숙면으로 들어갈 때까지 ..... 좀 참자!

< Sweet >

실제로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,

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그의 어떤 면을 보아서라기 보다, 내게만 보이는, 나만 볼 수 있는 그 사람의 어떤 면을 볼 때인 거라고 ...

내가 생각하는 나의 매력 포인트는 이것이라 생각하고 많은 사람에게 어필하지만,

그 어떤 누군가는 전혀 생각지도 않은 나의 어떤 부분을 찾아내고 사랑해 주는 거 ....

그건 내가 생각하기에 전혀 이쁘지도 않고 전혀 매력적이지도 않은 어쩌면 나의 숨겨진 아킬레스건 같은 것인데 그 사람은 나의 숨겨진 그걸 찾아내어 나를 이뻐해 주는 거 .........

사랑은,

"보물 찾기" 다.

다른 사람은 알지 못하는 그 사람의 숨겨진 보물을 내가 찾아내는 거,

다른 사람은 알지 못하는 내 안의 숨겨진 보물을 그가 찾아내는 거.

달콤한 이야기 .......

Watching the video that you sent me. 네가 보낸 비디오를 보고 있어.

The one where you're showering with wet hair dripping . 네가 젖은 머리칼을 떨어뜨리며 샤워하고 있는 거야.

You know that I'm obsessed with your body. 너는 내가 네 몸매에 사로잡힌 줄 알지.

But it's the way you smile that does it for me. 하지만 나는 나를 위한 너의 미소를 더 좋아하지.

It's so sweet knowing that you love me. 네가 나를 사랑한다는 걸 아는 건 너무 달콤하지.

Though we don't need to say it to each other . 우리 서로 말을 할 필요는 없어.

Sweet knowing that I love you .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걸 알고 있잖아.

And running my fingers through your hair . 내 손가락이 네 머리칼을 쓸어내리지.

it's so sweet. 너무 달콤해.

.

.

I will gladly break it, I would gladly break my heat for you . 나는 기쁘게 상처받을 거야 ..... 기꺼이 너를 위해 내 심장이 망가져도 좋아 ......